내돈내산

우리집 모기 퇴치기 2in1 전자식 무선 모기퇴치기 PG-HC01

잼민이아빠 2022. 7. 1. 11:49
반응형

 

작년 여름에 캠핑에서 양쪽 종아리에 모기 난도질을 당한 후,

또다시 그런 일을 안 당하기 위해 몇 달 전부터 검색을 하기 시작했어요.

홈 키파, 모기기피제, 모기포집기(?) 기타 등등 많은 것을 써보았지만,

어김없이 모기에게 헌혈을 하게 되더군요...

 

아이들이 모기 물리면 안 돼서 더더욱 많은 정보를 검색해 보고 써보고 해봤는데,

가격에 비해 효과는 별로였어요.

더욱더 열심히 검색과 후기를 하던 중,

이제는 자외선으로 지지자~~~

 

우연히 인별 그램을 보다가 발견한 아이.

여름에 우리 아이들에게 모기로부터 자유를 주리라 믿고 주문을 했어요.

 

 

탁상 용도 되고 필요시 모기채로 들고 벌레들을 잡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집에서 잘 때, 캠핑 시 테이블에 놓고 사용하려고 2개를 주문했어요.

전에 제품은 충전이 B-타입이었는데,

이 제품은 C-타입이어서 핸드폰 충전기와 같이 사용할 수 있어

따로 충전기를 챙기지 않아도 좋았어요.

그리고 청소용 솔도같이 있어 모기나 벌레들이 죽었을 때 솔로 쓱~~~쓱 털어주면 돼요. ᄒ

단점은 사용시간이 4시간가량이어서

조금 아쉬운 면이 있지만 그래도 모기만 잘 잡아 준다면,,, ㅎㅎ

이제 7월이 되어 모기들이 활발해질 기간인 거 같은데,

7월 캠핑 때 두 제품을 들고 가서 모기들을 박멸해 주리라 믿고 가져가볼까 합니다.

모기여~~~잘 가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