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행

오랜만에 다시 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잼민이아빠 2023. 10. 22. 16:23
반응형

아침에 대한민국 역사 박물관을 다녀온 후 잠깐 동대문 문구센터를 들렸다 왔어요.

포켓몬 카드의 성지...

포켓몬 카드 신상을 하나 득하신 아드님...ㅋ

점심을 근처에서 먹고 다시 차에 몸을 실어 아쿠아리움으로 향했어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간 상태여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저도 아쿠아리움을 좋아해서 그런지 아드님도 아쿠아리움을 참 좋아해요. ㅋ

가던 중 젤리 파는 곳...

역시 그냥 지나치질 않고..... 젤리를 몽땅 사신 아드님....

저런 젤리 몽땅 사놓고 안 드셔서 .. 전처럼 그렇게 많이 사진 않았어요.

다행히 숙소로 가는 동안 다 드신 아드님이었어요. ㅋ

아드님과의 처음 서울 나들이여서 돌아다니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고

사진도 찍고 질문도 많이 하고.. ㅋㅋ

좋은 시간이었던 거 같았어요.

짱꾸~~~ 아드님입니다. 아무래도 제가 장난기가 많아서.. 그걸 또 쏙 빼닮은 거 같아요.ㅋ

역시 아쿠아리움 가면 빠질 수 없는 먹이주기 체험...

카드까지 돼서 현금이 없어서 못한다고 말을 못 하고.. ㅋㅋ

그래도 아드님이 좋아하시니.. 기꺼이 체험을 해보았어요.

이 재미로 아쿠아리움을 찾는 거 같기도 해요.

많은 물고기도 보고 직접 먹이도 줄 수 있고. ㅎㅎ

오랜만에 보는 벨루가 ㅋ

아장아장 걸을 와서 이번에 온 걸 보니 아드님 참 많이 큰 거 같네요.ㅋ

저는 이상하게 나와서 모자이크 처리.. ㅎㅎ

요즘 스트레스 많이 받았을 아드님이신데

밝게 웃어주는 모습에 대견하고 고마웠어요.

여기에서도 탕후루의 인기가.... 솜사탕과 함께 팔았는데

처음에 탕후루 먹고 싶다고 해서 사줬더니...

평소 먹던 탕후루가 아니었나 봐요.

저도 먹어봤는데.... 어찌나 딱딱하던지..... ㅡㅡ

그러고는 솜사탕을 먹고 싶다고 해서..... 그리고 또 반절도 안 먹고....;;

소원성취 쓰는 란이 있었는데...

엄마, 아빠란 문구를 봤는데... 순간 울컥했어요...

눈물이 자꾸 날려는 걸 겨우 참고 아드님을 꼬옥 안아주었어요.

관람을 다 미치고 아드님과 저녁식사를 하고 숙소로 쉬러 갔어요. ㅋ

반응형